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이전 다음






brand story
  • 플라워스킨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 버튼

베스트리뷰

  • ◆4월BEST◆시카트리샴푸로 두피관리 해요~

    두피의 가려움증이 있어 두피가 조금 붉은 편이긴하나아직 탈모는 진행중이지 않아 다행이지만그래도 탈모는 미리 미리 방지하는 것이 좋은것같아시카트리샴푸로 관리해요~ 두피샴푸팩으로도 아주 좋은시카트리샴푸스트레스와 잦은 염색과 펌으로 탈모의 걱정이 항상있네요~ 탈모방지와 두피관리 두가지 함께되니 참 착한 시카트리샴푸~ 사랑입니다~

  • ◆4월BEST◆나의 인생 샴푸지미 바디워시 짱

    여지껏 바디 워시 사용하며 이렇게 향이 오래지속되고 진한 향은 처음이에요~게다 독하지않고 달콤하면서 기분좋은 향이라 놀라웠어요~씻은후 한참 시간이 지나도 향이 오래도록 유지되니 향수가 따로 필요없겠더라고요~정말 강추합니다 ㅎㅎ 

  • ◆4월BEST◆나의 인생 샴푸성분이 착한 시카

    그동안 샴푸는 향만 좋으면 되는줄알았어요요즘들어 머리빠지는 양이 늘어서 스트레스 받다가 주변 추천으로 시카트리 샴푸를 쓰게됐어요한 방송에서 암덩어리에서 샴푸향이 가장 많이 난다는 말을 듣고 너무 충격이었는데전성분을 확인해보니 성분도 착하고 샴푸할때 자극도 없어서 좋더라구요거품 잘나는 샴푸만 쓰다가 아무래도 시카트리는 성분때문인지 거품이 살짝 덜해서적응하는데 시간은 좀 걸렸지만 거품과 세정력이 비례하는건 아니니까 지속적으로 사용하고있어요머리빠지는것도 많이 줄었고 무엇보다 쿨링되니 머리가 상쾌해지는 느낌이 있어서 요즘같이 미세먼지 많을때는 더할나위 없이 좋네요

  • ◆4월BEST◆나의 인생 샴푸좋아요 추천합니다

    지성인지라 머리를 매일 안감으면 금방 떡지고 그 다음날 오후에 감으려고 해도 떡지더군다나 늦게 머리를 감게되면 머리가 많이 빠져서 걱정되어서 이것저것 실리콘 프리 샴푸나 성분 좋은 샴푸를 검색하다가시카트리 샴푸가 성분도 좋고 머리 빠지는데에도 효과가 좋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처음엔 가격이 쎈 편이라 고심 끝에 1병만 사서 사용해 봤는데 저는 단 한번의 사용만으로도 바로 머리가 덜 빠지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욕조에 머리카락이 현저히 적게 빠져 있었고 트리트먼트 사용 후에도 막힘이 없었습니다다.전에는 트리트먼트 까지 하면 꼭 욕조의 머리카락을 제거해야했는데 신기했습니다.사용감은 두피가 화하면서 너무 시원해서 머리 감을 때마다 너무 좋습니다.전엔 두피 브러쉬 까지 사용해야 개운함을 느꼈는데 샴푸 사용 후에는 브러쉬 사용을 안해도 충분히 시원합니다.다른 샴푸 사용했을 때와 비교했을 때 확실히 기름기도 덜하고 감을때마다 너무 개운합니다.성분이 좋다보니 모발 상태도 전보다 좋아진 것 같아요 처음엔 좀 뻑뻑했나 싶었는데 지금은 전혀 뻑뻑하지 않아요.사용량은 저 혼자썼을 때 1병 가지고 1달 반에서 두달 정도 쓰는 것 같아요지성이신 분들은 꼭 한 번 사용해 보세요.이번 재구매 때에는 생일쿠폰도 껴서 저렴하게 샀어요아 참고로 실수로 눈에 흘러들어가면 눈도 화한 느낌이니 주의하세요.

  • ◆4월BEST◆ 성인여*름 안녕~ 7스킨법으로

    피부 리듬에 따라서하나씩 올라오는 여*름때문에 속상했었는데~플라워스킨을 만난 후로피부가 진정되기 시작했어요 !무알콜제품이라 여러번 덧발라도 피부에 자극이 없는것 같아요~조금이라도 화장품 제품이 맞지 않으면 트*블이 발생했는데플라워스킨과 제 피부는 찰떡 궁합인가봅니다..ㅎㅎ깨끗히 세안 하고7번 덧발라서 계속 바르고 있어요팩한것처럼 피부가 촉촉하고다음날 화장도 잘먹어서넘나 만족스러워요~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ㅎㅎ천사연구소는 사랑입니다 ~~~!! 

  • ◆4월BEST◆ 바르기만 하면 되는 편한 각질

      요즘 같은 환절기~ 미세먼지까지 극성이라 피부가 정말 말도 아닙니다.게다가 인테리어 새로하고 이사 왔더니만 새집이라 그런지 좀더 건조한 것 같기도 한 것이피부가 마구 마구 당기고 화장은 들뜨고 코랑 이마에는 블*헤*에, 화*트헤*까지총체적 난국이에요~~일단은 피부가 당기니 보습위주로수분크림이나 시트마스크를 해주긴 했는데이게  딱 팩 할때만...크림 바를때만 반짝 하다 말더라고요~주범은 바로 각질!!!피부에 묵은 각질을 제거한 후에제대로 수분크림을 바르고 마스크를 해 줘야 효과가 극대화 되는 건데묵은 각질 위에 막 발라대니 효과가 있을리가 없겠죠?? ㅋㅋ그치만 필링이나  필오프팩 등 기존에 하던 기초 케어 외에뭔가 추가로 하는 건 진짜로 귀찮아요 ㅋㅋ그럴때 필요한게 바로 요 아하크림!!그냥 평소 케어하듯 크림단계에서 쓰던 크림 대신 요 AHA 5% 크림을 발라주면 된답니다.짜면 불투명 흰색의 크림 제형이지만퍼짐성도 좋고 발림성도 엄청 좋답니다.수분감이 물씬 느껴지는 발림성도 좋고~흡수도 엄청 빨라요.그리고 넉넉하게 발라도 번들거림 없다는게 젤 좋아요~~ ^^전 복합성이라 T존 부위는 넉넉하게 더 덧발라줬는데끈적거림 없이 샥~ 흡수되니 자기 전에 충분히 발라주고 자도거부감 없더라고요~번들거리면 베게에도 묻고 끈적이는 느낌에 얼굴이 묵직함까지 느껴져서정말 싫은데 그런 느낌 없으니 여러번 덧발라주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AHA라서 향은 좀...ㅋㅋㅋ뒷 향이 좀 ~~ ^^팔꿈치, 발뒤꿈치, 무릎 등 각질 쌓이기 쉬운 바디 부분에도 충분히 발라줘도 좋겠더라고요~요즘은 워낙 건조해서 AHA 크림 사용 후 원래 바르던 수분 크림 덧발라 줬더니 더 좋은 것 같아요~일주일 정도 발라주니 피부 당김이 좀 덜한 것 같기도...ㅋㅋ

  • ◆4월BEST◆매끈해진 피부에 깜놀, 귀차니즘

    바르는 각질제거크림,진짜 간편하고 넘 좋은거같아요수분감까지 있어서, 건조한 제 피부를 촉촉하게하고피* 많은 제 콧등이 많이 좋아진거같아요!바르고나서 묻어나지 않고, 속건조 피부까지 신경쓴제품인듯해요!! 

  • ◆4월BEST◆나의 인생 샴푸

    일반샴푸에 비해 고가이지만...이제 다른 샴푸를 쓸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4개들이 세트로 구매하게 되었네요. 무엇보다 시카트리를 사용하고 나서는 두피 가려움이 싹 사라져서...앞으로도 쭉~ 사용할 것 같네요.

  • ◆4월BEST◆좋은성분의비비크림

    임신이라고 민낯으로 밖을나다니려니 좀그렇더라구요 임신초기 좋은성분의 비비크림을 찾다가 천사연구소를 알게되었어요 전성분을 보니 정말 믿을만하더라구요 소량으로도 발림성이좋아 잘펴발라지고 다*닝이없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지성이라서 사용후 오일리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뽀송함이오래가네요

  • ◆4월BEST◆추천추천!

    출산후 분비물로인한 찝찝함땜에 구매했어요 불쾌한느낌이들때 샤워시마무리로 사용하니 짱좋네요 용기디자인도 깔끔하니 이뿌고 거품이 바로나오니까 굳이거품내지 않아도 되서 편합니당

더보기

포토리뷰

  • 자면서 바르는 아하크림 정말 편하고 각질제거

    피부가 건조하면서각질이자주일어나서 화장이 들뜨고 안먹고 고민이였는데요.아하 크림 잘때 바르고 자고 일어 나니까 하얀색각질들 화*트헤*라고 하나요?모드 없어지고 피부가 촉촉해 졌네요.피부에 자극없이 자면서 크림으로 영양도 주고피*,각질 녹여주니까 사용하기도 편하고너무 좋은것 같아요~강추~

  • 시카트리샴푸 두피가 상쾌해서 좋아요

    나이가 들면서 두피가 약해져서 그런지 하루만 머리를안 감아도 냄새가 가는것 같아서 속상했는데 시카트리샴푸를 사용한 후부터 냄새가 없어졌어요.샴푸할 때 두피도 너무 시원하고 세정력도 좋은데머리결은 부들부들 하더라구요.요즘엔 이렇게 천연샴푸 사용하니까 일반 샴푸는사용을 못 하겠더라구요.두피를 위해서나 머리결을 위해서라도 시카트리샴푸 계속 사용해 줘야겠어요.이렇게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두피때문에 저처럼 고민이신 분들 꼭 사용해 보셨으면좋겠어요.진짜~~ 좋은데 말로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 

  • 샴푸사용하고나면 가려움도 줄고 너무 상쾌해요

    연한 분홍색의 조금 묽은제형이구요약간 물파스같은느낌의 시원함이 있어요샴푸후 3분 대기할때 얼굴에 샴푸액이 가지않도록 조심하시는게 좋아요!샴푸를 바꾸고나서 상쾌하고 시원함 느낌덕분인지 가려움이 정말 많이 호전되었어요전 머리숱이 많은편이라 엄청 빠지긴하지만 차라리 빠졌으면 좋겠다 싶을때도 있었거든요탈*도 탈*지만 가려움이 줄어들어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 지미 바디워시 짱 좋아요

    여지껏 바디 워시 사용하며 이렇게 향이 오래지속되고 진한 향은 처음이에요~게다 독하지않고 달콤하면서 기분좋은 향이라 놀라웠어요~씻은후 한참 시간이 지나도 향이 오래도록 유지되니 향수가 따로 필요없겠더라고요~정말 강추합니다 ㅎㅎ 

  • 성분이 착한 시카트리 샴푸, 앞으로도 계속 쓰

    그동안 샴푸는 향만 좋으면 되는줄알았어요요즘들어 머리빠지는 양이 늘어서 스트레스 받다가 주변 추천으로 시카트리 샴푸를 쓰게됐어요한 방송에서 암덩어리에서 샴푸향이 가장 많이 난다는 말을 듣고 너무 충격이었는데전성분을 확인해보니 성분도 착하고 샴푸할때 자극도 없어서 좋더라구요거품 잘나는 샴푸만 쓰다가 아무래도 시카트리는 성분때문인지 거품이 살짝 덜해서적응하는데 시간은 좀 걸렸지만 거품과 세정력이 비례하는건 아니니까 지속적으로 사용하고있어요머리빠지는것도 많이 줄었고 무엇보다 쿨링되니 머리가 상쾌해지는 느낌이 있어서 요즘같이 미세먼지 많을때는 더할나위 없이 좋네요

  • 보습감 넘치는 콜라겐미스트, 오일리함이 넘 좋

      건조한 제 피부에 촉촉함을 준 듯,수정화장할때도 좋고, 외출할 때 기초화장 끝에미스트 뿌려주고 메이크업하니까 촉촉하고유광효과까지 나더라구요,ㅎㅎㅎ건조한 제 피부를 촉촉하게!! 건성피부 분들한텐 잇템일듯해용

  • 윤기좌르르르르~ 찰랑찰랑하네욤~

      가늘고 힘없는 윤기없는 모발이에용.   일주일정도 사용해봤는데, 진짜 약간 머리에 탄력이 생긴다고 해야하나~   윤기도 흐르고용. 그리고, 은은한 향기 진짜 좋네요~~~~   요거요거 중독될듯해용 ㅎㅎㅎㅎ     

  • 피*조절 정말 신기하네요

    요즘 이래 저래 화장 할 일일 많이 생기네요. 그런데 뜨는 화장에 속상해서 기운이 쭉 빠지더라고요. 아하크림을 사용하니 화장도 뜨지않고 정말 신기하게 깨끗해 지는 모공을 발견할 수 있었어요. 매일 매일 편하게 발라서 관리 할 수 있어 좋네요.

  • 상큼하고 보송하게 자외선 차단! 빠밤!!!

    피부 예민한 5세 베베에게도트*블 없는 순한 아토보스!아기때부터 아토보스제품 자주 사용했는데역시 선크림도 아토보스가 갑이에요.살짝 백탁이 있다가 금방 흡수되서 보송하니까아이도 거부하지 않아요 +ㅁ+한철 사용하기에 너무 좋은 아토보스 포에버!

  • 성인여드름 안녕~ 7스킨법으로 꿀피부 되었어요

    피부 리듬에 따라서하나씩 올라오는 여*름때문에 속상했었는데~플라워스킨을 만난 후로피부가 진정되기 시작했어요 !무알콜제품이라 여러번 덧발라도 피부에 자극이 없는것 같아요~조금이라도 화장품 제품이 맞지 않으면 트*블이 발생했는데플라워스킨과 제 피부는 찰떡 궁합인가봅니다..ㅎㅎ깨끗히 세안 하고7번 덧발라서 계속 바르고 있어요팩한것처럼 피부가 촉촉하고다음날 화장도 잘먹어서넘나 만족스러워요~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ㅎㅎ천사연구소는 사랑입니다 ~~~!! 

  • 바르기만 하면 되는 편한 각질제거 크림 넘편하

      요즘 같은 환절기~ 미세먼지까지 극성이라 피부가 정말 말도 아닙니다.게다가 인테리어 새로하고 이사 왔더니만 새집이라 그런지 좀더 건조한 것 같기도 한 것이피부가 마구 마구 당기고 화장은 들뜨고 코랑 이마에는 블*헤*에, 화*트헤*까지총체적 난국이에요~~일단은 피부가 당기니 보습위주로수분크림이나 시트마스크를 해주긴 했는데이게  딱 팩 할때만...크림 바를때만 반짝 하다 말더라고요~주범은 바로 각질!!!피부에 묵은 각질을 제거한 후에제대로 수분크림을 바르고 마스크를 해 줘야 효과가 극대화 되는 건데묵은 각질 위에 막 발라대니 효과가 있을리가 없겠죠?? ㅋㅋ그치만 필링이나  필오프팩 등 기존에 하던 기초 케어 외에뭔가 추가로 하는 건 진짜로 귀찮아요 ㅋㅋ그럴때 필요한게 바로 요 아하크림!!그냥 평소 케어하듯 크림단계에서 쓰던 크림 대신 요 AHA 5% 크림을 발라주면 된답니다.짜면 불투명 흰색의 크림 제형이지만퍼짐성도 좋고 발림성도 엄청 좋답니다.수분감이 물씬 느껴지는 발림성도 좋고~흡수도 엄청 빨라요.그리고 넉넉하게 발라도 번들거림 없다는게 젤 좋아요~~ ^^전 복합성이라 T존 부위는 넉넉하게 더 덧발라줬는데끈적거림 없이 샥~ 흡수되니 자기 전에 충분히 발라주고 자도거부감 없더라고요~번들거리면 베게에도 묻고 끈적이는 느낌에 얼굴이 묵직함까지 느껴져서정말 싫은데 그런 느낌 없으니 여러번 덧발라주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AHA라서 향은 좀...ㅋㅋㅋ뒷 향이 좀 ~~ ^^팔꿈치, 발뒤꿈치, 무릎 등 각질 쌓이기 쉬운 바디 부분에도 충분히 발라줘도 좋겠더라고요~요즘은 워낙 건조해서 AHA 크림 사용 후 원래 바르던 수분 크림 덧발라 줬더니 더 좋은 것 같아요~일주일 정도 발라주니 피부 당김이 좀 덜한 것 같기도...ㅋㅋ

  • 시카트리 샴푸로 두피 진정중~

    열이 많고 가늘고 힘 없는 모발에다 탈*에 지*성 피부염까지 가진 남편이 사용하고 있어요 시원한 사용감과 사용후의 산뜻함이 넘 맘에 든다고 하더라구요 핑크색의 재형이 사용하면 풍성한 거품까지!! 부지런히ㅜ사용중인 지금 남편의 두피에 울*불*했던 두피가 조금은 진정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진정되고 두피가 건강해지면 모발도 건강해지겠죠~~^^

  • 진짜 이거 물건이네요!

    솔직히 수많은 어성초가 함유된 샴푸를 사용해봤지만 샴푸 잔여감때문인지 두피*이 꾸준히 차도가 없었는데확실히 머리도 덜 간지럽고 너무 만족해요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할거예요!! 

  • 매끈해진 피부에 깜놀, 귀차니즘에게 최고의 선

    바르는 각질제거크림,진짜 간편하고 넘 좋은거같아요수분감까지 있어서, 건조한 제 피부를 촉촉하게하고피* 많은 제 콧등이 많이 좋아진거같아요!바르고나서 묻어나지 않고, 속건조 피부까지 신경쓴제품인듯해요!! 

  • ◆4월BEST◆순한아기썬크림 아토보스 추천합니

    그전에는 춥기도 하고 미세먼지도 많다며 집순이로 키웠는데아기가 9개월 정도 되니 외출할일이 많아지더라구요.집에 있으면 답답해서 찡찡거리고 나가면 좋아하니...날씨도 많이 따뜻해져서 난 썬크림 바르고 있는데 우리아기는 맨얼굴로 나가기 그런것 같아순한썬크림 찾던 중 아토보스 제품을 알게 되었네요.아기 피부가 민감한 편인데 트*블 없이 잘 맞으서 요즘 아주 유용하게 사용중입니다.역시!! 민감한 아기들에겐 아토보스 제품이 딱인것 같아요.^^

  • ◆4월BEST◆끈적임없어 더 좋은 아기수딩젤!

    올해도 어김없이 우리애기 피부를 위해, 여름땀*로부터 지켜내고자 수딩젤을 준비했어요 수딩젤이라는 게 여름내내 아가피부에 수시로 듬뿍듬뿍 발라주는거잖아요 그만큼 발림성, 흡수력 등이 중요한데요 아토보스센텔라베이비수딩젤은 겉도는 느낌도 아니고, 끈적거림도 없더라고요 묽은 제형이라서 슥슥 발림도 좋고요 매우 만족스러워요^^여름내내 잘 바를 것 같아요 

  • 먹고싶어지는 라즈베리 플라워 스킨&로션 세트

      시카트리 샴푸와 향수같은 냄새가 나는 조*론 바디워시,로션 세트와 함께구매하게 된 스킨케어. 우리가족은 누구꺼 없이 다같이아무거나 잘 쓰기에 누가 써도 무난한 제품인하이드라 플라워 브라이트닝 스킨&로션 세트로 결정 !우리집 식구들은 피부들이 까매서 브라이트닝이 들어간 제품은 필수 ㅋㅋㅋ스킨과 로션에 모두 라즈베리를 생으로 짜서 넣었다고 하는데,그 때문인지 굉장히 상큼한 냄새가 난다 ㅎ_ㅎ특유의 화장품 냄새가 거부감드는 분들께는 정말 최고의 기초화장품이 될듯.또한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라즈베리의 효능으로는비타민과 칼슘 오메가3가 들어있어서 세포노화방지는 물론면역력증진에도 좋다고 합니당ㅎㅎ 그리고모공수축과 함께 미백기능성이 있다고 함.내가 찾는 기능만 모아놨기에 망설임없이 지름 ㅋㅋㅋㅋ스킨은 끈적끈적 거리지않고 그냥 물같은 타입.슥슥 닦아낼 때 그 시원함이 너무 좋다. 라즈베리 향도 너무 좋고ㅎㅎ로션도 일반적인 로션제형.스킨케어 할때 스킨 - 로션 - 에센스 - 크림 뭐 이런식으로여러가지 단게로 바르는데 그렇게 많이 바른다고 해서절대 좋은거 아니라고 티비에 나왔었다 !그래서 그 이후로 진짜 간단하게 바름 ㅋㅋㅋㅋ 저녁때 졸린데 귀찮기도 하고...스킨, 로션 자체가 모공관리에 미백관리, 주*까지 케어 가능하니이거만 바르고 끝낸다 진짜 간편하고 좋음 ^-^민망하지만 비포애프터를 공개합니다 ㅜ_ㅜ스킨,로션 바르고나서뭔가 피부결도 부드러워지고 팩을 하고와서 그런가 ㅋㅋ더더욱 모공이 같이 줄어든 느낌 ㅎ_ㅎ덩달아 얼굴까지 하얘진듯한 ....?일주일정도 꾸준히 쓰고있는데 모공과 브라이트닝에 좋다하니더 열심히 쓰고있는중 ㅋㅋㅋ 이만한 기초화장품이 없는것 같다.가격도 괜찮고, 성분도 순하고, 미백.주름.모공어지간한 고민거리를 다 케어할수 있기에 기초화장품으로 추천하기에 정말 괜찮은 제품이다.

  • 분사력도 좋고 촉촉해요.

    향기가 너무좋아요 ㅎㅠㅠd은은한 향기가 완전 제취저격임 정말 은은한 식물향기가 난답니다 처음맡아보는 향인데도 시원해서 거의 모든사람이 좋아할 것 같은 ㅎㅎ 흔들어서 써야 피부에 촉촉함이 오래가는것 같구요 산뜻한 사용감이 일품이네요.너무 무겁지 않으면서도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해져영게다가 분사력이 너무 고와서 피부에 고루고루 뿌려지는듯저는 요즘은 세안후에 첫단계 - 스킨대용으로 사용하고, 건조할때마다 수시로 뿌리고 있어요메이크업 전후에도 뿌려주곤 한답니다. 거의 요 캐비어 미스트 달고사네요. 눈여겨 보고있었는데 운좋게도  1+1 행사로 제대로 득템했네요 ㅠㅠ자주자주 요런 행사 해주었음 좋겠어요 ㅎㅎㅎ 향기도 좋고 수시로 뿌려주세요요즘 쓸만한 미스트로 강추해영 ㅎ

  • ◆4월BEST◆향기넘 좋아용 ㅠㅠㅠ 취향저격임

    일단 첫구매 샘플 넘 감사해요 ㅋㅋㅋㅋㅋ미스트1+1이랑 바디로션 샀는데 샘플 파우치 우왕ㅋ 너무나 좋은것!! ㅋㅋㅋ 향기가 정말 명품 향기에요~ 저는 헬스장 언니가 아르단테 지미 로션을 쓰길래 추천받아서요거 사려고 했는데~~ 사이트를 보니까 새로운 신상 자르가 나왔더라구요 신상인 자르로 구매했는데 향기가 개인적으로 지미보다 훨씬 마음에 드네요 ㅠ 와~ 너무 은은하고 좋아요 ♥ ♥ ♥정말이지 명품 못지않은 향기에요 비싼 향수 살 필요가 없을 듯저는 피부가 중건성이구. 예민한편ㅇ이라 너무 강한 향은 머리가 아프거든요 요 제품은 너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향이 은은해요~~또한 알려진대로 끈적임도 적고 흡수력도 좋아요ㅎㅎㅎ 몸에 바르자마자 쇽 스며들어서 은근 촉촉함. 건성인분들보단 중건성인분들께 추천해요.향기 지속력도 아주 좋은편이에요 저녁 8시에 운동마치고 씻고 온몸에 바르는데잠잘때까지 은은함을 느낀답니다개인적으로  사용해본것중 바디로션 향기, 그리고 지속력!! 가장 맘에 들어용 ㅎㅎㅎ그동안 여러가지 향수나 바디미스트 등을 사용해보 향기가 오래지속이 안되 불만이였는데요 자르 제품은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향기가 좋아서 친구가 향수 바꿨냐고 좋다고 물어보드라구요천사 연구소 제품은 정말 다 만족스러워요이거 다쓰고 또 다른제품도 구매해볼 생각입니다추천해요~~ 천사연구소는 사랑입미당ㅎㅎㅎ  ♥ ♥

  •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딱이에요^^

    상큼상큼 향이 넘 기분좋은 플라워 스킨과 로션. 요즘 부쩍이나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듬뿍 공급해주었어요!! 플라워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돈해주면서 수분을 공급해주고, 또 로션으로 한번 더 수분을 공급해주니!!! 건조한 제 피부에도 촉촉함이 가득가득!!!! 스킨과 로션도 워낙 끈적임이 적고 흡수성이 좋아 금새 촉촉해진게 느껴져서 좋아요^^

더보기

  • 버튼
  • 버튼
  • 버튼

매거진

  • 속부터 우러나오는 아우라 피부에 광光 차오르는
  • 피부를 수호하는 천사연구소의 BB CREAM
  • 선물하기 좋은 IT 아이템은? (뷰티플러스 2
  • Body Lotion 명품 향수를 몸에 입다
  • 여름 못지않게 관리해야하는 겨울땀띠 예방법 (
  • Angel's Picks '2016 베스트셀러
  • 꼼꼼한 엄마들의 똑똑한 선택! (엄마는생각쟁이
  • 두근거리는 첫만남을 위한 외출준비 첫단계 (O
  • 특허기술성분이 담긴 발효 비피다 (ONE DA
  • Hair Growth Solution_시카트리
더보기

뉴스 & 프레스

  • 천사연구소, 저자극 식물성 아하크림 출시

    화장품 전문브랜드 천사연구소에서 ‘아하 5 소프트 리셋 크림’(이하 아하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하크림은 기존 각질을 벗겨내는 제품과 달리 각질을 녹이는 제품으로 바른 후 씻어낼 필요가 없으며 수분공급까지 도와줘 자극이 덜하며 편리성을 높인 식물성 각질제거 제품이다. 천사연구소 아하크림에 함유된 글라이콜린애씨드는 사탕수수에서 추출해 정제한 원료로 AHA의 대표 성분이며 분자의 크기가 가장 작아 피부 침투가 빠르고 각질 및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또한, 표면을 매끄럽게 해주는 글라이콜릭애씨드와 과일산 추출물이 함유돼 외부로부터 건조하고 약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공급을 도와준다.

  • [CCTV NEWS]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MC

    최근 방영된 뷰티전문 프로그램 MBC 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에서는 선물하기 좋은 뷰티템이라는 주제로 여러 제품들이 소개되었다. 그 중 MC인 여배우 이시영이 고른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바디워시·바디로션'을 추천하였다. 해당 바디워시·바디로션은 '바르는 향수'로 알려져있는 화장품 전문 브랜드 천사연구소의 '아르덴테 바디클렌저·바디로션'으로 명품향수의 향을 그대로 재현한 식물성 성분 바디워시·바디로션이다.

  • [공감신문] 시카트리샴푸, 50만 병 판매 기

    샴푸로 잘 알려져 있는 화장품 전문브랜드 천사연구소의 ‘시카트리샴푸’가 첫 출시 이후 약 5년이 채 안된 시기에 판매 50만 병을 돌파하였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천사연구소의 첫 출시 제품으로 시작하여 현재까지 온라인 커뮤니티·블로그 등을 통해 입소문이 퍼진 ‘시카트리샴푸’는 시카카이 열매 추출물, 코코넛 추출물로 이루어진 식물성 계면활성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를 건강하게 유지함은 물론 모발이 빠지지 않도록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더보기







next prev
  • 버튼
  • 버튼


화살표TOP
닫기
멋좀아는언니  

Quick Menu

 

Best of Best

barbar